[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11월 30일까지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정통 멕시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페스타(Mexican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국적인 풍미의 멕시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해각종 요리를 주류와 함께 선보인다. 이용객은 소고기를 고수와 간장, 라임주스에 절여 구운 '까르네 아사다'와 멕시코 전채요리로 유명한 '치킨 치폴레' 등을 맛볼 수 있다. 멕시코 고추 2종과 부드럽게 익힌 고기를 또띠아에 넣어 구운 타코 요리 '비리아 타코', 길거리 스낵 '엘롯떼' 등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피쉬 타코', 파파야 소스를 곁들인 '흰살 생선 구이' 등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요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요리에 곁들일 주류로는 멕시코 증류주인 데킬라 칵테일과 코로나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멕시칸 페스타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멕시칸 플래터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멕시칸 스낵 바를 맛볼 수 있다. 멕시칸 플래터에는 치킨 치폴레, 까르네 아사다, 비리아 타코, 엘롯떼, 과일 2종 등이 제공되며 멕시칸 스낵 바에는 샐러드 3종, 까르네 아사다 등 핫 푸드 5종, 타코 2종 등이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 베케이션을 포함해 식음 업장 12개를 보유한 국내 최대 호텔플렉스로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에게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멕시칸 페스타 또한 킹스 베케이션에서 파노라마 뷰로 펼쳐지는 야경을 감상하며 멕시코 요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