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SK케미칼, 일반의약품 마케팅 공격적으로 나선다...‘제일헬스사이언스와 공동 판매’

유진희 기자I 2025.02.19 15:35:53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SK케미칼(285130)은 제일헬스사이언스와 공동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넥신에프연질캡슐120mg’, ‘트라스트패취 30매’ 등이 대상이다.

(사진=SK케미칼)


기넥신은 은행잎 추출물을 원료로 한 혈액순환 개선제다. 이 중 연질캡슐 제품은 약국 전용이다. 트라스트패취 30매는 반복적으로 사용이 필요한 환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판매 계약에 따라 기존 의약품 유통업체를 통해 유통됐던 두 폼목에 대해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약국 대상 영업·마케팅을 전담하게 됐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전국적인 자체 영업 조직과 1만 2000곳 이상 직거래 약국 유통망을 보유한 일반의약품 판매 전문기업이다.

SK케미칼은 제일헬스사이언스와의 협업을 통해 기넥신, 트라스트 주력 일반의약품 제품의 약국 영업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현선 SK케미칼 파마(Pharma) 사업 대표는 “케펜텍, 제일파프 등 다양한 파스 라인업과 국내 최고 수준의 약국 네트워크를 갖춘 제일헬스사이언스와 공동 마케팅으로 보다 공격적인 판매가 가능해졌다”며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각 분야 대표 브랜드로서의 기넥신, 트라스트의 입지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