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레레보의 홈쇼핑 첫 판매로, 아티잔이 그간 축적해 온 소비자 사용 데이터와 실제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레레보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실용성에 집중한 실속형 프리미엄 사각싱크볼로, 싱크볼 교체를 처음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레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닥과 벽면이 엠보로 마감된 ‘5면 엠보’ 설계다. 스크래치 노출을 최소화하는 입체 엠보 패턴을 적용해 일상적인 사용 환경에서도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STS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내구성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방음·방진 패드, 빠른 배수 구조, 10R 코너 설계를 적용해 넓은 사용 공간과 손쉬운 관리까지 가능케했다.
특히 레레보는 5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돼,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시장에서 가격 부담을 낮춘 것도 강점이다. 디자인 완성도와 실용성을 유지하면서도 구매 접근성을 높여, 1인 가구와 신혼 부부까지 겨냥한 전략적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
천명구 아티잔 대표는 “네오녹스 레레보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2026년 최신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사각싱크볼”이라며 “홈쇼핑 최초 판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주방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잔은 방송을 앞두고 사전구매를 오픈해 방송 전부터 주문이 이어지는 등 초기 반응도 긍정적이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