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SON 봤다’ 도미노피자 캠페인

김태형 기자I 2024.07.10 19:58:37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SON 봤다’ 캠페인을 통해 여름 신제품 ‘K-Rib & 치즈피자’를 12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의 ‘K-Rib & 치즈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속모델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가 올라가 달콤함과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살려 풍성한 제품 외관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신메뉴 출시에 맞춰 모델들이 ‘K-Rib & 치즈피자’를 들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시작한 ‘SON 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L 사이즈가 33,900원, M사이즈가 28,000원으로 오는 12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