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NH콕뱅크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NH콕뱅크 고객패널」1기 1,000명을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NH콕뱅크 고객패널」은 만14세 이상 콕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콕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가능 하고, 5월~12월까지 활동하며, ▲정기적인 콕뱅크 플랫폼 만족도 평가(설문조사) ▲콕뱅크 개선사항 및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역할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콕뱅크 서비스 전반을 점검하고 획기적인 개선안을 제시한다.
고객과 콕뱅크의 소통창구로서 활약할「NH콕뱅크 고객패널」은 연령대별 4개 그룹(20대 이하/30대/40대/50대 이상), 그룹당 250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패널에게는 설문조사(총 3회) 참여시 매회 NH포인트 1만원을, 우수의견을 제안한 패널에게는 활동종료일에 NH포인트 50만원(1명), 30만원(4명), 20만원(4명), 10만원(4명)을 시상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패널과의 소통을 발판으로 NH콕뱅크가 천만 고객을 넘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과 국민 모두에게 더욱 편리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