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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트스텝은 ‘AI 기반의 버추얼 휴먼 솔루션’과 ‘리얼타임 엔진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콘텐츠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추얼 스튜디오를 활용한 XR 콘텐츠 및 버추얼 휴먼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을 통해 자이언트스텝은 사용자 경험 중심의 실감형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며, 트립비토즈가 제공하는 동영상 중심의 여행 플랫폼과 결합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여행을 사용자 경험 중심의 메타버스로 재정의해 나갈 예정이다.
이지철 자이언트스텝 대표는 “자이언트스텝은 기술 및 솔루션을 바탕으로 창의력을 펼치는 크리에이티브 테크 스튜디오이다. 자이언트스텝의 기술 및 솔루션으로 MZ세대들의 창의력이 트립비토즈의 여행이라는 친숙하면서도 커다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발휘되었으면 한다”며 “사용자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플랫폼 생태계의 중심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지하 트립비토즈 대표는 “트립비토즈는 현실 세계의 80만 개 숙박시설을 예약하고 여행 동영상 소통 활동으로 트립캐시를 보상받아 다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선순환의 가상 경제 플랫폼을 만들었다”며 “이러한 구조 위에 자이언트스텝의 기술력이 만나면, 가상과 현실 공간, 과거와 미래, 여행객과 가상 여행객을 연결하는 여행 메타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이언트스텝과 트립비토즈는 이번 계약 체결을 기념하여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립비토즈 앱을 통해 예약 시 예약금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자이언트스텝의 버추얼 스튜디오에 초청하여 다양한 가상 여행지를 배경으로 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메타버스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