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는 이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를 ‘이글스리씽크몰’로 단장하고 기획전을 진행하며 한화이글스 팬들을 맞이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해외명품을 비롯 노트북, TV, 휴대폰, 전자기기와 의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유니폼 우측 팔 소매 부분에 리씽크 로고 패치를 부착한다. 또한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내 전광판과 한화이글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글스TV’를 통해 지속적으로 리씽크 로고 및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다. 오는 5월에는 스폰서 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한화이글스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리씽크는 ‘가치를 깨우는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재고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상품화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D2C 쇼핑몰이다.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잠들어 있는 가치’를 깨우고 기업과 구매자를 잇는 재고 제품 혁신 유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재창출하는 개념 소비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프로야구와 한화이글스의 진정한 가치를 깨우는 시즌이 되기를 희망하며 이번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이번 시즌 한화이글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리씽크는 사용하지 않은 새상품 재고부터 수리 및 철저한 검수를 거친 리퍼 재고, 반품 재고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재고전문 쇼핑몰이다. 리씽크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리씽크만의 16가지 엄격한 품질 검수 과정을 거치며, 100% 환불 제도와 AS 보장 제도 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