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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백의 신규 브랜드 ‘바인츠’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한 테이블 배치 축소 시에도 수직으로 쌓을 수 있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 스윙 기능을 추가한 제품 등 총 8개의 모델을 라인업으로 갖췄다.
회사는 앞서 지난달 재택 근무 환경의 확산에 맞춰 출시한 홈 오피스용 고기능 의자 ‘듀오백 D3’를 출시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코로나19 수혜를 기대하고 있다.
듀오백 관계자는 “해당 신제품은 지난달 25일 ‘와디즈’ 플랫폼에서 펀딩을 개시한 지 6일만인 지난 2일 기준 5억3000만원, 2400명 이상의 서포터를 확보해 목표를 크게 상회했다”며 “최대 반값 가까운 할인을 제공하는 펀딩 기간이 총 한 달로 예상돼 있는 만큼 추가적인 매출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크라우드 펀딩 업체 ‘킥스타터’ 통해 신제품으로 ‘자세 모니터링 방석(듀오레스트온)’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이 관계자는 “고기능 의자와 자세교정쿠션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어 기능성 의자의 개척자를 자부하고 있는만큼 브랜드 파워와 디자인 능력이 인테리어 의자에서도 통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