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점, '더현대 웨딩위크 & 새단장' 그랜드 오픈 행사 실시

이윤정 기자I 2026.02.20 10:53: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2026년 2월 국내 백화점 소재 LG전자 베스트샵 기준 국내 최대 규모 백화점 매장인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점이 1년에 단 한 번뿐인 ‘더현대 웨딩위크’와 ‘LG 새단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방문 편의를 위해 총 4차례에 걸쳐 집중적으로 실시된다. 사전 예약 기간인 2월 27일부터 3월 1일을 시작으로, 1차 행사(3월 6일~8일), 2차 행사(3월 13일~15일), 그리고 마지막 마감 행사(3월 20일~29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세 가지 핵심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더현대 웨딩위크 특별 혜택 △LG 새단장 그랜드 오픈 혜택 △내부 웨딩박람회 추가 혜택을 모두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어 역대급 구매 기회를 맞이할 전망이다.

특히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이 강화됐다. 전 품목 할인(일부 제품 제외)은 물론, 현대리바트, 에이스침대, 까사미아, 일룸, 이케아 등 유명 가구 브랜드 및 영구크린, 세사리빙과의 협업을 통해 해당 브랜드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추가 혜택이나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브제컬렉션 더블 혜택’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대별로 증정되는 상품권과 사은품 혜택도 압도적이다. 600만원대부터 2000만원대까지 금액대에 따라 햄튼, 에머, 테팔, WMF, 클라딘, 한국도자기, WOLL, ELLE,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세트 및 소형가전 등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70만 원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업자 등록증을 지참한 소상공인 고객, 전국 직장인 임직원, 그리고 군인·공무원·보훈가족을 위한 별도의 특별 혜택전을 마련해 지역 사회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점 관계자는 “국내 최대 백화점 매장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새단장 오픈과 웨딩위크를 결합한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결혼, 혼수가전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입주/이사가전 구입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장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