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은 화사한 파스텔 톤, 브라운이 섞인 따뜻한 톤, 푸른 빛이 도는 보라색 톤 등 맞춤형 컬러를 제안받을 수 있다. 여름휴가로 인해 피부가 탔거나, 오랜 집콕으로 하얘졌거나 등 현재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2500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피부톤에 딱 들어맞는 퍼스널 패션 아이템도 추천해준다. 웜톤 피부를 가진 고객에게 추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꼼파뇨 스트라이프 코메 로고 롱슬리브 크림레드’, ‘이스트팩 패디드 스트림 백팩’ 등이 있다. 쿨톤에게는 ‘챈스챈스 CEC 스웻셔츠 FADED BLUE’, ‘캉골 버뮤다 캐주얼 비킷햇 네이비’ 등을 제안한다.
해외 브랜드 맞춤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웜톤에게는 ‘컨퍼스 척테일러 70 클래식 로우’를 16% 할인된 7만4500원에, ‘스트레이 GOWER 캔버스화’를 57% 할인된 2만1000원에 추천한다. 쿨톤은 57% 할인된 2만7800원에 판매하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 글라이드 쇼츠’와 8% 할인된 12만8500원에 판매하는 ‘뉴발란스 327 네이비블루’가 제격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에서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문장우 힙합퍼 운영기획팀 이사는 “여름휴가나 오랜 집콕 등으로 피부색이 바뀔 일이 많은 요즘, 개인별 피부색 진단 테스트를 통해 재미와 패션 센스 모두를 챙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에게 딱 맞는 색상을 확인하고 매력적인 가격에 맞춤형 패션 아이템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