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

정시내 기자I 2018.12.04 16:05:06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여행용품브랜드 로젤(LOJEL)이 올해 11월 에스티에스글로벌을 통해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다.

다가오는 연말 여행시즌을 맞이해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보야(VOJA), 쿠보(CUBO), 비타(VITA)로, 로젤의 대표적인 캐리어 시리즈로 구성된다.

특히 2018 F/W 신제품으로 출시된 보야는 강인한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리어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로즈(Rose), 머스타드(Mustard)와 같은 파스텔 색감이 장점인 쿠보는 여성 여행객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도트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타보는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이윤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패션잡화 MD는 “독특한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캐리어브랜드 로젤과 같이, 기존 면세점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젤(LOJEL)은 여행가방과 액세서리를 출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써 25년 디자인 혁신의 역사를 자랑하며, 1989년 일본에서 런칭하여 현재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캐리어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특히 젊은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불량 반품율 3퍼센트 이하의 뛰어난 내구성과 다재다능한 기능은 로젤의 장점 중에 하나다.

로젤 코리아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전 12월까지 전 구매고객에 한해 여행용 파우치를 비롯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