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는 매년 겨울 연탄 후원 및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3년 ‘어려운 시기일수록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자’는 안성호 에이스침대 대표의 제안에 임직원과 대리점 경영주들이 자발적으로 봉사단을 꾸리며 첫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이 됐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부 연탄 수는 34만장을 넘어섰다.
에이스침대는 연탄봉사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으로 백미를 기부하거나 루게릭병 환우를 지원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시다.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지역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급식 후원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최범석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추운 겨울 연탄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든 임직원이 뜻을 모아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기조 아래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실종된 송혜희 좀 찾아주세요!”…25년 동안 딸 그리워한 아빠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