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첫 PLCC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

박철근 기자I 2025.09.03 12:53:20

전월 실적 따라 렌털료 최대 3만원 할인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코웨이(021240)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풍성한 대여료 할인 혜택을 담은 전용 신용카드 ‘코웨이 신한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코웨이의 첫 번째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로 강력한 대여료 할인을 앞세워 코웨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양사는 지난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PLCC 상품 및 제휴 서비스 개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논의해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대여 요금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대여료 청구 할인액이 늘어난다. 대여료를 포함해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3000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7000원 △15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3만원의 대여료를 할인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베스트셀러인 ‘아이콘 정수기2’의 대여료가 3만원 초반인 점을 감안하면 최대 혜택 적용시 정수기를 거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은 카드 사용을 등록한 달로부터 2개월 동안 조건 없이 1만 3000원을 할인해준다.

코웨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7000원, 해외 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가치 향상을 최우선으로 삼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5월 코웨이의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과 협업해 라이프케어 상품 자동납부 건에 대해 월 최대 3만원을 할인해주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신한카드’도 출시했다.

(사진= 코웨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