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캠핑 페스티벌 시즌3 24일 개막… “자연 속 3일간의 축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10.22 13:53: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주최하는 ‘2025 스노우라인 캠핑 페스티벌 시즌3’가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충남 예산 SL 캠핑빌리지에서 열린다.

행사 첫날인 24일은 참가자 체크인과 ‘할로윈 텐트 꾸미기 콘테스트’로 포문을 연다. 개성 넘치는 텐트 장식과 함께 음악 공연, 장기자랑 예선,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져 캠핑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25일에는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와 포토존 촬영, 장기자랑 본선, ‘스노우라인 랜드’ 미션, 서커스 공연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는 대중음악과 영화 OST를 클래식 편곡으로 풀어내는 ‘윈썸’의 공연과 더 매직서커스 팀의 고공 퍼포먼스가 예정돼 있어 관객들의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 날인 26일은 유튜버 김뽀마미와 함께하는 ‘온 가족 아침 스트레칭’과 ‘보물찾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SL캠핑빌리지의 탁 트인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스트레칭 프로그램은 캠핑 후 피로를 풀어주는 힐링 시간으로 기획됐으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행사장 곳곳에는 참가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먹거리 부스가 운영되며 풍성한 웰컴 기프트 제공으로 캠핑의 즐거움에 한층 더 특별함을 더한다. 롯데햄은 ‘직꾸닭’ 간장·매운맛 꼬치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하며, 고급 살롱급 헤어케어 브랜드 ‘헤드스파7’은 참가자를 위한 프리미엄 웰컴 기프트를 마련했다.

케이쿡은 웰컴 기프트로 프리미엄 바베큐 폭립을 제공하며, 팔도식품은 정통 육개장, 소갈비탕, 도가니탕, 소곱창전골 등 대표 국물요리를 시식 및 판매하며 웰컴 기프트로 사골육개장과 도가니탕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먹삼분식’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를 웰컴 기프트로 증정하고, 현장 부스에서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통 불고기 전문점 대우정은 특제 육수로 맛을 낸 불고기를 시식 부스와 웰컴 기프트를 통해 선보이며, 쉐프가 개발한 프리미엄 스튜 브랜드 ‘나요밀’은 해산물 토마토 스튜를 경품 세트로 마련했다.

스노우라인 관계자는 “가을 정취에 맞춰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파트너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준비했다”라며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와도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캠핑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