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스토리X강주은의 굿라이프, 24일 '한우사골' 신제품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6.01.23 14:10: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모스스토리(mos_story)는 오는 24일 CJ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평소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강조해온 방송인 강주은과 ‘좋은 음식에 합성 첨가물은 필요 없다’는 철학을 고수해온 모스스토리 유수경 대표의 진정성이 만났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스스토리의 대표 제품인 ‘분말육수’는 이미 2025년 한 해 동안 해당 채널에서만 3차례 방송, ‘주부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인플루언서 유수경 씨가 직접 출연해 제품의 활용법을 진솔하게 공유했던 지난 2월 첫 방송은 준비 수량이 조기에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주인공은 최초로 공개되는 신제품 ‘한우사골 분말육수’다. 이 제품은 오직 100% 한우 사골과 불순물을 제거한 프리미엄 태움용융소금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합성첨가물을 일절 배제했으며, 낱개 포장으로 캠핑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명품 사골 국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한 역대급 구성도 눈길을 끈다. 모스스토리는 이번 방송에서 정상가 대비 약 27% 할인된 6만9900원에 ‘굿라이프 단독 패키지(분말육수 4종 및 신제품 포함 총 7박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대용량 코인육수, 프리미엄 참치액 등 모스스토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오직 모바일 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수경 모스스토리 대표는 “명절 음식을 준비할 때 가장 번거로운 과정이 육수를 내는 일인데, 이번 신제품 사골 육수를 활용하면 떡국이나 만둣국 등을 1분 만에 깊은 맛으로 완성할 수 있다”며 “나물무침이나 볶음밥 등 일상 요리의 감칠맛을 살리는 ‘마법의 한 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에스엘글로벌이 운영하는 모스스토리는 국내산 원료를 바탕으로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음식’을 만든다는 원칙 아래 성장한 브랜드다. 유수경 대표는 SNS를 통해 소통하며 건강한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