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3 한돈데이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오는 11월 3일(주말 제외)까지 우리돼지 한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한돈데이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게 다양한 부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삼겹살(1kg) 및 앞다리살(1kg) 세트부터 가공품, 부산물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한돈몰 회원에 한해 매일 오전 10시에 구입할 수 있다. 상품은 1인당 1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또한, 한돈몰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추가 5천원 할인 쿠폰과 더불어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행사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국 대형마트 및 유통판매점도 한돈데이에 함께 동참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데이를 맞아 온 국민이 부담 없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돈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한돈농가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