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배후 수요와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은 계약금 5%, 중도금 이자지원, 청약통장·실거주의무·전매제한 無, 발코니 무상지원(일부 세대) 등의 특별 분양 혜택을 발표하면서 거주민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오산시 궐동에 위치한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아파트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이 지나가는 오산역이 가까이 자리하고 있고 오산 IC를 통해 경부선 이용이 용이하며 봉담과 동탄, 오산, 화성 고속화 도로가 연계가 원활하여 스피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더불어 동탄 트램 및 분당선 연장사업 철도 구축망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다양한 교통호재를 통해 인근 도시 간 연계성도 좋아져 광역 접근성은 날로 우수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주변에 오산가장 1·2 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 3 외국인 투자 지역 등 대형 산업단지가 다수 자리 잡고 있어 꾸준한 인구유입을 통해 해당 단지의 입지와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삼성전자가 300조 원 규모의 반도체 클리스터 구축을 확정하면서 10㎞ 반경 내에 있는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은 직주근접의 이점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임의공급 청약 일정은 청약홈에서 21일에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은 25일, 당첨자 발표는 26일, 정당계약은 30일에 진행된다.
한편,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아파트는 2025년 8월 입주 예정이며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