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일본 ICLAS 2025’ 참가… ‘포텐자’∙ ‘덴서티’로 日 시장 내 입지 강화

이윤정 기자I 2025.07.15 13:28:41

지난 7월 13일 日 ‘ICLAS in JAPAN 2025’ 참가해 학술 교류의 장 펼쳐
대표 의료기기 ‘포텐자’ 및 ‘덴서티’를 직접 소개하며 기술력 및 브랜드 경쟁력 부각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7월 13일 일본 도쿄 토라노몬 힐스 포럼(Toranomon Hills Forum) B홀에서 열린 ‘ICLAS in JAPAN 2025’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일본에서 개최된 이번 ICLAS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가 공동 설립한 국제학술대회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의료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본 행사 참가를 통해 글로벌 의료미용 시장에서의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하고, 의료진 간의 학술적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전문가 3명이 연사로 나서 ㈜제이시스메디칼의 미용의료기기를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발표했다. 특히 일본 내 핵심 인사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해 깊이 있는 학술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현장 부스에는 ㈜제이시스메디칼의 대표 고주파 피부미용의료기기인 ‘포텐자(POTENZA)’와 ‘덴서티(DENSITY)’가 전시되었다. 이를 통해 일본 의료미용 시장 내 포텐자 및 덴서티의 경쟁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일본 ICLAS 2025 참가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아시아 전역의 의료진들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임상적 가치 교류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통 중심의 학술 활동을 통해 글로벌 의료미용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