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성사이다 플러스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들어간 기능성표시식품이다. 다만 기능성표시식품은 건강기능식품과는 구분된다.
기능성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칼로리는 낮췄지만 칠성사이다의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아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500㎖ 용량 기준 30㎉로 기능성표시식품에 맞게 저칼로리로 선보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친환경 가치를 담은 ‘투명 페트병’과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을 적용했다. 칠성사이다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속성을 전달한다. 브랜드 로고와 제품의 특장점을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디자인했다.
칠성사이다 플러스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플러스를 포함해 오리지널 제품 ‘칠성사이다’, 새로운 맛의 사이다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포도’, 제로칼로리 ‘칠성사이다 제로’ 등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과 식이섬유 함유를 고려해 개발한 제품으로 부담없이 시원하게 음용하길 바란다”며 “향후 신규 광고 온에어와 라이브커머스,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