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 공개

김정유 기자I 2026.02.10 10:58:2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번 캠페인은 ‘입는 순간 느껴지는 가벼움,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광택’이라는 콘셉트로 아이들의 일상에 맞춘 2026년 봄·여름(SS)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 상품을 내세운다.

에어라이트 바람막이는 가볍고 유연한 소재에 은은한 광택감을 더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하루 종일 쾌적하고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뉴발란스 키즈는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 선보인 유광 소재의 헤비 아우터가 인기를 끌자, 해당 색상을 SS 상품으로 확장해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에어라이트 솔리드 바람막이 △에어라이트 샤이니 바람막이 등 두 가지 대표 상품으로 구성됐다.

‘에어라이트 솔리드 바람막이’는 메탈릭 소재가 적용됐고, 하이넥 디자인으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에어라이트 샤이니 바람막이’는 세미 크롭 기장과 소매 뒤쪽 셔링 디테일, 앞 몸판 절개 라인을 적용해 단벌로 완성도를 느낄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 시즌 하이글로시 소재의 헤비 아우터에 대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봄·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경량 아우터로 확장했다”며 “은은한 광택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더한 에어라이트 바람막이를 통해 새로운 키즈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