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공식 브랜드페이지 오픈

김가은 기자I 2024.10.07 18:50:07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넷마블(251270)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출시 예정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킹 아서는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카멜롯 왕국 재건 및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된 브랜드페이지에서는 킹 아서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영상과 함께 △다양한 퍼즐과 기믹을 활용한 ‘모험 콘텐츠’ △거대 보스와의 전투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인 ‘아레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서 △멀린 △랜슬롯 △기네비어 등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비롯해 킹 아서의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넷마블은 킹 아서 사전등록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설등급 영웅 ‘모르가나’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과 ‘행동력 50개’, ‘1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또한 휴대폰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크리스탈 200개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