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올림PIG엔 우리돼지 한돈이 제격!’ 티저 영상 공개

김태형 기자I 2024.07.01 17:54:05

[이데일리 김태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4 파리올림픽’을 맞아 ‘올림PIG엔 우리돼지 한돈이 제격!’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돈자조금은 올해 전 국민이 한돈과 함께 스포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첫 시작으로 한돈자조금은 1일 ‘올림PIG’ 콘셉트의 디지털 광고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올림PIG 티저 영상에는 긴장감 넘치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2024 올림PIG 공식(食)파트너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신나는 축제를 기대케 하는 올림PIG 티저 영상의 본편은 오는 8일 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파리올림픽 개막전에 공개될 ‘올림PIG’ 화제성 영상을 연계한 가상 광고(FOOH)도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공개될 영상에는 공중에서 깔리는 삼겹살이 경기장 트랙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등 현실에선 일어날 수 없는 광경이 실감 나게 담길 예정이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오는 8월 11일까지 남성 듀오 그룹 ‘Oninon하세요’로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 듀오 그룹 ‘이짜나언짜나’와 함께 국돼응원가 댄스 챌린지도 전개한다. 이짜나언짜나는 ‘국돼응원가’를 주제로 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사와 안무를 통해 한돈의 가치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전 국민이 파리올림픽을 기대하고 계신 가운데,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돈의 맛과 가치도 느껴보시고, 국가대표 선수들이 선전하는 만큼 밥상 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