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딜은 AI가 고객의 구매 이력·연령·성별 등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SKT 전용 플랫폼이다. ‘선물하기’ 기능으로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선물을 보낼 수 있어 편리하다.
|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 가질 만한 건 매일 오전 10시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다. 인기 상품 3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며, 구성은 매일 달라진다. 안마의자, 한우 선물세트 등 고가 상품도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결제·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됐다.
토스페이 결제 혜택으론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즉시 할인, 신규 고객은 추가 2000원 적립(중복 적용 가능)이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로는 매일 최소 50~200포인트 지급, 7일 연속 참여 시 전용 상품 14% 할인쿠폰(최대 1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공유하기 더블적립은 추석 기간 공유 링크를 통한 구매 시 적립률 2%를 적용한다.
‘추석 특집관’은 문자 알림 링크, 티딜 앱·PC 웹페이지, T월드·T멤버십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윤현상 SKT AI사업운영본부장은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과 함께 상생하는 유통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