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네네치킨 현철호(왼쪽) 대표이사와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이사가 22일 MOU 체결하고 네네치킨의 간편식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로 했다.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려는 협력사들의 상품 기획, 개발, 온라인 유통, 판매를 지원하는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네네치킨 소유 브랜드를 활용해 공동으로 개발한 간편식을 허닭프렌즈의 온라인 유통채널을 이용해 선보인다.
현철호 네네치킨 대표이사는 “비대면 소비 및 1인 가구 증가로 HMR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형태로 네네치킨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었다”라며 “이번 허닭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간편식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오준 허닭프렌즈 대표이사는 “네네치킨의 온라인 간편식 시장 진출 과정에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라며 “오프라인에서 굳건한 입지를 자랑하는 네네치킨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서도 우위를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사진=프레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