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에서는 고려대학교에서 부산에서는 사직중학교에서 2026년 1월 6일부터 14일까지 하루 한 회씩 모두 여섯 회에 걸쳐 각각 당일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매회 초등 1개 반, 중학 2개 반, 고등 2개 반 등 총 5개 반이 개설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여섯 회 중 한 회를 선택하여 2025년 11월 3일(월)부터 24일(월)까지 YBM 북샘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3회째를 맞은 이 캠프는 매년 높은 만족도를 이어 가고 있다. 2회 캠프에서는 화학, 물리, 전기, LLM(Large Language Model) 등 다양한 주제로 운영돼 참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전자공학, 기계공학, 생명과학, 응용수학 등으로 주제를 확대하여 수업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YBM 관계자는 “이 캠프는 참가 학생들이 미국 명문대 MIT의 학생들과 함께 수학과 과학을 새로운 시각에서 탐구하며 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글로벌 교육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