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앱에서 CU 택배 예약하면 ‘무제한’ 200원 할인

최훈길 기자I 2022.03.08 18:40:22

NHN페이코, CU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출시
“생활 밀착형 플랫폼으로 서비스 계속 확대”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페이코 앱에서 CU 편의점 택배를 예약하면 한 건당 200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받는다.

정연훈 NHN페이코 대표. (사진=NHN페이코)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181710)페이코는 8일 이 같은 페이코앱의 CU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이코 앱에서 CU 택배 예약 시 오는 5월31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건당 2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후 8월까지는 선착순 5만명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앱에서 편의점 택배, 방문 택배 예약부터 택배비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페이코 택배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BGF네트웍스와 함께 CU 편의점 택배 예약까지 지원하는 ‘페이코 택배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소비자는 페이코앱에서 검색창에 ‘택배’를 입력한 뒤 안내에 따라 CU 편의점 택배를 예약할 수 있다. 이후 배송 및 물품 정보 입력, 결제를 진행한 뒤 원하는 CU 편의점을 방문해 택배를 접수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예약 신청 창에서 가까운 CU 편의점 정보를 제공한다. 배송 현황 확인도 가능하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는 생활 밀착형 금융플랫폼으로서 이용자 편의성과 혜택 강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 중”이라며 “다양한 제휴사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핸드폰에 페이코 앱을 설치한 뒤 검색창에 ‘택배’ 키워드를 입력하면 ‘CU 편의점 택배 200원 무제한 할인’ 안내가 뜬다. 이 안내를 클릭한 뒤 200원 할인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사진=NHN페이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