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3회를 맞는 언박싱데이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달하고 한 해 성과를 돌아보는 ‘성취 프로그램’ △고객의 삶과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나누는 ‘인사이트 프로그램’ △파트너사·고객사가 직접 체험하고 교류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중 인사이트 프로그램은 판매자(셀러)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현업 고수들과 전문가들이 전 과정을 망라하는 인사이트 토크와 패널 토크를 진행한다. 이커머스 셀러들이 실제 사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정보 중심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국내 최대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 MCN 레페리의 최인석 대표, ‘트렌드 코리아’ 저자인 서울대 김난도 교수가 주 강연을 맡는다. 이들은 이커머스와 K뷰티·K패션 등 K소비재 산업의 트렌드 변화, 글로벌 소비자 특성,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협업 전략 등을 공유한다.
패널 토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의 컨설팅 자문으로 잘 알려진 노가영 작가가 좌장을 맡는다. 패널로는 한진 글로벌사업본부의 박경희 상무, 구독자 약 99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옆집언니 최실장’을 운영하는 패션 크리에이터 최희승, 구독자 약 145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참여한다.
행사장 내에는 한진의 디지털 플랫폼인 ‘원클릭’, ‘훗타운’ 등의 홍보 부스가 마련된다. 더불어 다양한 파트너사 부스도 함께 운영해 네트워킹 장을 마련한다.
회사 관계자는 “한진은 언박싱데이를 통해 이커머스 셀러 및 다양한 고객사와의 동반 성장을 가속화하고, K물류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독극물 처리? 그냥 싱크대에 버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900001t.jpg)


!['120억' 장윤정·도경완의 펜트하우스, 뭐가 다를까?[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800099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