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2014년에 론칭한 닥터포헤어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두피케어 브랜드다. K-뷰티 선도기업을 선정하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고, 다양한 매거진과 뷰티 플랫폼에서도 1위 브랜드로 언급되며 샴푸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에 닥터포헤어의 탈모완화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시리즈는 지난해 하반기 2000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10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은 오랜 시간 무한한 관심을 전한 고객이 있었기에 가능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