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트, 감성 캠핑족 위한 ‘템트 아트 멀티박스 패키지’ 출시

박철근 기자I 2020.09.23 15:19:51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는 가을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템트 아트 멀티박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특별히 감성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좀 더 화사하고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감성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앨범 커버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는 ‘클라우드 (Claude)’ 라는 작가와 아트웍 협업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템트를 마시고 느낀 감성을 시각화 한 작가의 작품도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템트 아트 멀티박스 패키지는 템트 7 (엘더플라워 맛) 500㎖ 6캔, 템트 9 (스트로베리 & 라임맛 ) 500㎖ 6캔, 총 12캔과 화사한 코랄 핑크 컬러의 멀티박스 1개, 박스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아트웍 콜라보 스티커 2개와 엽서 2장이 들어있어 감성캠핑을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멀티박스는 캠핑장소 뿐 아니라, 피크닉시에도 물건 수납 및 테이블로 활용하기 좋으며, 집 안에서도 식료품 수납, 아이들 장난감 정리 등 ‘멀티’ 라는 말 그대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손연식 비어벨트 코리아 대표는 “템트 아트 멀티박스 패키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따른 국내에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 며 “템트 아트 멀티박스 패키지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재미있게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템트 아트 멀티박스 패키지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 템트 멀티아트박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