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부터 백화점까지 온동네에 할인행사'새빛세일페스타 수원'

황영민 기자I 2024.11.01 12:15:38

1일부터 20일까지 수원시 곳곳서 할인 및 사은행사 진행
할인율, 할인품목은 시 홈페이지 ''새빛세일페스타'' 검색
행사기간 중 수원페이 결제시 최대 1만원 페이백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소상공인과 전통시장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통 전분야가 참여하는 ‘제4회 새빛세일페스타 수원’이 시작됐다.

1일 수원특례시에 따르면 ‘지역 상권을 찾아가는 새빛세일페스타’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할인 행사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소상공인, 전통시장, 백화점, 대형마트, 경기남부수퍼마켓조합 등이 참여해 세일·사은행사를 연다. 개막행사는 2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탄중심상가 골목형상점가 광장에서 열린다.

할인율, 할인 품목은 참여 업체가 자율적으로 정한다. 수원시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새빛세일페스타’를 검색해 참여업체와 행사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는 행사가 열리는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수원페이 소비촉진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개최한다. 수원페이 가맹점에서 수원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소비촉진지원금으로 받을 수 있다. 소비촉진지원금은 1인당 1만원 한도로 선착순 지급하고,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새빛세일페스타 수원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한다”며 “소비자는 질 좋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판매자는 매출이 늘어나는 상생 소비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자료=수원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