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문열 작가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이문열 삼국지’, ‘변경’, ‘영웅시대’, ‘리투아니아 여인’ 등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작가로 자리매김하며, 그의 작품은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선공개되는 소설 8종은 문학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대표작들로, 윌라를 통해 다시 독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평소 이문열 작가의 소설을 오랜 시간 애독해 온 이들에게 특히 반가울 소식인 만큼, 이문열 작가의 작품을 꾸준히 찾는 윌라 회원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윌라는 이번 전자책 전권 공개에 이어, 하반기에는 이문열 작가의 작품 8종을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으로도 오픈할 계획이다. 이에 더 많은 이용자들이 이문열 작가의 문학 세계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윌라 오디오북 순위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하는 작가인만큼 이문열 작가의 작품 8종을 윌라 전자책으로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소설이 절판되어 아쉬웠다면 이번 기회에 윌라 전자책으로 반갑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이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인기 도서를 다수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장미와 나이프’, ‘퇴마록’ 시리즈,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강하고 아름다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 등의 소설 베스트셀러를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종된 송혜희 좀 찾아주세요!”…25년 동안 딸 그리워한 아빠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0001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