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e는 1889년 미국 캔자스시티에서 탄생한 데님·워크웨어 브랜드로, 견고함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130년 이상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이어온 브랜드다. 현재는 데님을 넘어 트렌디한 캐주얼 브랜드로 확장하며 폭넓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Lee Bodywear는 Lee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자신감’과 ‘일상 속 편안함’을 담아낸 바디웨어 브랜드다. 과장된 연출 대신 솔직하고 담백한 무드, 완벽함보다 현실적인 균형을 지향한다. 데님에서 이어진 캐주얼한 감성을 바디웨어에 녹여내며, 몸에 가장 가까이 닿는 옷으로서의 본질에 집중했다.
이외에도 론칭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브라·팬티 세트 구매 시 팬티 1종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Lee가 지닌 자유로운 브랜드 DNA와 당사의 이너웨어 전문 역량이 만나 새로운 바디웨어 시장을 제안하게 됐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전략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