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플렉스와 20일 온·오프라인 HR 역량강화 세미나

최연두 기자I 2024.11.08 09:33:39

인재 영입부터 적응 지원, 관리 등 세션 마련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리멤버앤컴퍼니가 인사관리(HR) 플랫폼 기업 플렉스와 오는 20일 경기 분당 플렉스 라운지에서 ‘그로스 부스트 업:핵심인재 로드맵’ HR 역량 강화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

리멤버앤컴퍼니가 오는 20일 개최하는 ‘그로스 부스트 업:핵심인재 로드맵’ 세미나 홍보 포스터(사진=리멤버앤컴퍼니)
최근 신입 공채보다 경력직 수시 채용 중심으로 채용 동향이 변하는 추세다. 리멤버와 플렉스는 기업 성장에 가장 중요한 핵심인재의 영입부터 온보딩 및 리텐션 등 인재 관리 전반에 걸친 노하우를 담당자와 함께 나누고 조직 내 HR 역량 강화를 적극 돕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이번 세미나는 △채용부터 리텐션까지 성공으로 이끄는 본질 △채용 솔루션 데이터로 본 핵심인재 채용의 성공 요소 △팀 성과를 극대화하는 핵심인재 온보딩과 리텐션 △질의응답(Q&A)과 네트워킹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일대일 HR 상담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플렉스 공식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 21일 오후 4시부터는 플렉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송출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재호 리멤버앤컴퍼니 대표는 “핵심인재를 찾아나가는 과정들을 함께 하며 쌓은 노하우와 데이터로 기업 인사팀의 생산성 향상을 적극 돕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가 현업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와 핵심인재 채용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해남 플렉스 대표는 “조직의 성장은 핵심인재 확보뿐 아니라 합류 이후의 HR 여정 관리가 좌우한다”며 “올인원 HR 플랫폼사로서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온보딩과 리텐션까지 단계별 인재관리의 내실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것“이라고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