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덴마크 슈즈브랜드 에코(ECCO), 키즈 라인 런칭

문정원 기자I 2018.09.06 14:39:09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에코(ECCO)에서 키즈 라인을 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3년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후, 뛰어난 가죽 퀄리티와 발의 편안함으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코(ECCO)는 포멀화부터 캐주얼화, 아웃도어/애슬레저 스타일까지 성인남녀를 위한 라인 구성에 키즈라인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신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에코 키즈라인.
에코 키즈 라인은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작은 발을 가장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발을 최우선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발은 걸어다니기 시작할 때부터 지속적으로 발달하기 때문에 잘못된 신발의 착화에 영향을 받기 쉬워 무엇보다 올바른 신발의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에코 키즈 라인은 최상의 유동성과 발의 편안함은 물론 통기성과 경량성까지 우리 아이들의 작은 발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었다.

에코코리아 장재희 마케팅 팀장은 “그동안 에코 신발에 만족한 고객들에게서 자녀들을 위한 키즈 라인의 요청이 많았었다”며 “이번 키즈 라인 런칭을 통해 에코가 가족 신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1963년 덴마크에서 탄생한 슈즈 브랜드 ECCO(에코)는 “슈즈는 발에 맞추어져야 한다.(The shoe must follow the foot.)”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공정을 직접 소유,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Scandinavian Style)과 편안함이 함께 공존하는 신발을 추구하며 국내 런칭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