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팩트’에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이 20여 년의 뷰티 노하우를 토대로 만든 엘로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써 신제품 ‘아이스블랑팩트’는 이태리에서 먼저 선보이며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로부터도 무수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블루의 조화로 시원한 파도와 같은 무늬를 형상화 시킨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아이스블랑팩트는 겨울철 보습에 신경 쓴 블랑팩트와는 다르게 아이스블랑팩트는 여름시즌에 맞춘 수분크림과 미백크림으로 이루어진 가벼운 제형이다.
얼음을 연상시키는 실리콘 퍼프가 실리콘 재질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부드러운 사용감 선사하고 얼굴에 열감을 낮춰주므로 또 한번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 업계에서는 예상하고 있다.
피지조절, 보송한 마무리감과 기존보다 상승된 커버력으로 당당한 여름을 선사할 엘로엘의 아이스블랑팩트는 땀과 물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의 기능이 있다. 정제수 0%, 알래스카 빙하수를 베이스로 만들었으며 스위스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나는 7가지 식물콤플렉스 기가화이트와 8가지 화이트 플라워가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이미 여자플러스의 정가은의 픽에서도 소개가 되었으며 슈퍼모델 고예슬과 강민아의 파우치에도 소개되어 트랜디세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엘로엘 아이스블랑팩트는 오는 19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7시 35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