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재출시… 설 맞아 행운의 골든 티켓 증정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6.02.05 09:37:08

크림(KREAM)서 한정 수량 선착순 발매… 골든 티켓 당첨자 30명으로 확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어 코스트코 신규 입점… 온·오프라인 접점 강화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지난 추석 큰 인기를 끌었던 한정판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설 명절을 맞아 다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 재출시. (사진=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를 연상시키는 전용 상자에 황금색 라벨을 부착한 스팸을 담은 제품이다. 특히 제품 안에 실제 금 1돈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을 랜덤으로 동봉해 언박싱(개봉)의 재미와 소장 가치를 더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추석 당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고려해 이번 설에는 골든 티켓 당첨 인원을 30명으로 확대하고 물량도 넉넉히 준비했다.

지난 추석 국내 식료품 업계 최초로 크림에 입점했던 CJ제일제당은 당시 1000개 한정 수량을 24시간 만에 완판하며 화제를 모았다. MZ세대를 겨냥한 이색적인 콘셉트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 등이 소셜미디어에서 활발히 공유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설을 맞아 판매 채널을 온·오프라인으로 전격 확대했다. 기존 자사 공식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마트에 이어 올해는 코스트코에도 신규 입점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추석 큰 사랑을 받았던 에디션을 다시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셉트와 재미 요소를 담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