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 미식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사되는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공간을 밝고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히든 디스플레이와 히든 손잡이를 더해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완성했으며 이전 모델 대비 용량을 줄이고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주방에 빌트인처럼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쿠쿠는 독자 발효 알고리즘으로 김치 보관시 천연 감미료 성분이 활성화돼 감칠맛과 청량감이 극대화되고 숙성 과정 중 항산화 물질이 증가한다고 설명했다. 강조했다. ±0.3℃의 초정밀 냉각 시스템은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식재료의 수분과 맛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간접냉각 방식 역시 성에 발생을 방지하고 냉기를 균일하게 전달해 냉각 효율을 높이고 신선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사계절 내내 변화하는 온도 환경에 대응하는 ‘컨버터블 보관 모드’를 제공한다. 7가지 숙성 및 보관 과학으로 계절별 제철 식재료에 맞춘 최적의 보관을 지원하며 겨울에는 김치를, 봄과 가을에는 과일과 야채를, 여름에는 냉동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일반모드(냉장, 냉동, 소주·맥주, 쌀·와인, 소주, 슬러시)와 김치모드(김치보관, 숙성)를 선택할 수 있어 사계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 강화유리 5단 선반과 LED 내부 조명을 적용해 견고함과 시인성을 높였으며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는 투명하고 밀폐력이 뛰어난 크리스탈 다목적 용기는 내용물 확인이 쉽고 냄새 유출을 최소화한다.
쿠쿠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1층 팝업 행사장에서 홈클린 가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코웨일 음식물처리기와 청소기를 단독 특가로 제공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의 밥솥 리퍼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포천 울미숲에서는 28일까지 애견카페 ‘넬로 상회’를 운영, 쿠쿠 펫 가전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