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부터 차량관리까지"…코웨이, 멤버스 클럽 혜택 늘린다

김혜미 기자I 2025.11.24 14:34:43

코웨이멤버스클럽, 메가스터디·여기어때 등 13개사 제휴
12월 말까지 제주신화월드 특별 할인…객실·워터파크 할인
공간 제휴 사업도 적극 추진…"호텔 외 협력범위 넓힐 것"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코웨이(021240)가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생활가전 구독 1등 기업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코웨이 멤버스클럽 제휴처(이미지=코웨이)
24일 코웨이는 최근 선보인 ‘코웨이 멤버스 클럽’ 제휴사를 통해 생활 밀착형 혜택을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코웨이 멤버스 클럽은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여행·교육 등에서 특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현재 메가스터디와 여기어때, 롯데호텔, 제주신화월드, 자주, 차량관리앱 마이클 등 13개 브랜드가 제휴사다.

오는 12월 말까지는 코웨이 고객만을 위한 제주신화월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객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테마파크·워터파크 입장권 15%, 직영 식음업장은 최대 10% 할인된다. 예약은 코웨이 멤버스클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코웨이는 호텔·리조트·상업시설 등과 협력하는 ‘공간 제휴’ 사업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공간 제휴는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사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협업형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에게는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에게는 차별화된 공간 경쟁력을 더하는 방식이다.

현재 제주신화월드와 롯데호텔 서울과 제주,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등은 코웨이 제품이 설치된 제휴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코웨이는 호텔 외에도 협력 범위를 넓혀 브랜드 체험 접점을 강화하고 기업간거래(B2B) 제휴 사업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고객 생활과 맞닿은 혜택을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신화월드 코웨이 프리미엄 체험 객실 전경(사진=코웨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