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율, 5월 가정의 달 맞이 아토라인 대용량 및 블랙티 라인 최대 80% 할인

이윤정 기자I 2022.05.03 15:05:5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편강율)
편강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토 라인 대용량과 블랙티 라인에 대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아토 라인의 △아토 워시 & 샴푸 블루라벨 1000㎖ △아토 로션 블루라벨 1000㎖이며, 최대 60% 할인된 아토 라인 대용량을 구매하면 키즈 라인 본품도 추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블랙티 라인에서는 △구전 탈모증상완화 샴푸 & 트리트먼트 500㎖ △블랙티 선물세트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블랙티 라인을 구매하면 블랙티 라인 제품을 균일가 8,9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에 할인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 아토워시 & 샴푸 블루라벨, 아토 로션 블루라벨은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각각 베이비 & 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 1위, 바디로션 부문 위너를 수상하며 안전한 성분과 소비자 만족도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아울러 편강율 블랙티 라인 역시 진한 발효 홍차와 인삼을 주성분으로 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편강율 관계자는 “일상회복의 본격화로 더욱 반갑게 찾아온 가정의 달을 맞아 편강율에서 온 가족에게 사랑받아온 아토 라인 대용량 & 블랙티 라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정용은 물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