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제철 생딸기 담은 시즌 한정 티라미수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6.02.05 09:33:17

수제 피스타치오 크림과 생딸기의 조화… 이탈리안 감성 선봬
3~4인용 스테이크 세트부터 평일 커피 무료 증정 프로모션까지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생딸기가 가장 달콤해지는 계절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5일 출시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달콤한 생딸기를 주인공으로 더플레이스만의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플레이스, 달콤한 생딸기로 즐기는 시즌 한정 티라미수 출시. (사진=CJ푸드빌)
새롭게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는 지난해 신메뉴로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던 메뉴로, 올해 딸기 시즌을 맞아 한정 재출시됐다.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 피스타치오 크림에 제철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함께 선보이는 ‘딸기 리코타 샐러드’는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인 리코타 푸르타 샐러드를 시즌에 맞춰 재해석한 메뉴로, 수제 리코타 치즈와 신선한 채소를 조화롭게 구성했다.

더플레이스는 시즌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 콘셉트의 세트 메뉴도 마련했다. 2인용 ‘베리 스페셜 커플 세트’는 딸기 리코타 샐러드와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에 화덕 피자, 파스타를 포함해 실속 있게 구성했다. 3~4인 모임에 적합한 ‘베리 스페셜 파티 세트’는 시즌 한정 메뉴 2종에 피자, 파스타, 그리고 채끝 등심 스테이크인 ‘딸리아따 디 만조’까지 추가해 풍성한 식사를 돕는다.

소비자 혜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월 18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세트 메뉴 2종에 대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는 ‘이탈리안 돌체 아워’를 통해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 주문 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테일러 커피’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에 제철 생딸기를 더해 더플레이스만의 미식 감성을 풀어냈다”며 “졸업식과 설 연휴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에 약 한 달간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달콤함을 더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