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NH투자증권 나무(NAMUH) 앱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미성년자(이벤트 종료일인 31일 기준 만 19세 미만) 계좌면 참여할 수 있다.
|
또 이 기간 처음으로 주식 모으기를 한 미성년 고객에게는 매수 체결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전원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아동수당을 나무증권 계좌로 받으면 1++ 한우세트를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만 공유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명에게 추첨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동수당이나 추석 용돈 등 자녀에게 주어지는 자금을 단순 소비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인 자산 형성을 위한 씨드머니(seed money)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적립식 투자 방식인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소액으로도 꾸준한 투자가 가능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금융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NH투자증권 나무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계좌 개설을 넘어 장기적인 투자 습관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는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NH투자증권 나무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