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터파크 '티켓 MD샵' 오픈…공연·스포츠 등 굿즈 판매

장병호 기자I 2021.05.03 16:56:01

분야별 굿즈 700여 종 구비
시즌 지난 공연 프로그램북·OST 판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인터파크는 공연·전시·음악·스포츠 등 분야별 MD 상품을 판매하는 단독 굿즈 샵 ‘티켓 MD 샵’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인터파크 ‘티켓 MD 샵’ 오픈(사진=인터파크)
지난달 26일부터 운영 중인 인터파크 ‘티켓 MD 샵’에서는 스포츠·공연·전시·스타 MD 등 분야별 굿즈 700여 종을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 상품 종수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스포츠 MD 코너에서는 키움, 두산, LG 등 프로야구 구단의 응원용품과 선수 관련 의류, 야구용품, 패션 잡화 등을 판매하고 있다.

공연 MD 코너에서는 공연 관람 후 아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굿즈들을 온라인에서 다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뮤지컬 ‘스위니토드’ ‘해적’ 등 지난 시즌 공연의 프로그램북과 OST를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티켓 MD 샵’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MD 샵 상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남기면 뮤지컬, 연극, 전시 초대권 등을 추천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태성 인터파크 스포츠사업팀 차장은 “공연, 전시, 스포츠 등 다양한 관람 장르별 굿즈는 그동안 현장 위주로 판매되는 정도의 규모라 온라인 유통에 한계가 있었지만 언택트가 일상이 된 시대에 관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티켓과 MD 상품의 패키지 상품으로 시너지를 내고 상품 페이지 개편, 상품 소싱 확대, 온라인 구매 후 현장 수령 등 관람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티켓 MD 플랫폼이 되도록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