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는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강남·대구 등 주요 점포에서 셀럽제이·도노시엘로·윤진모피·안나리사 등 다양한 브랜드 팝업을 열고 단독 상품과 특가전을 선보인다. 강남점 본관 5층에서는 세이블과 친질라 소재를 활용한 ‘셀럽제이’부터 ‘도노시엘로’ ‘윤진모피’ 등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대구점 3층에서는 수입 모피 편집숍 ‘안나리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단독 상품도 마련했다. ‘설렙제이’에서는 세이블 롱코트/자켓, 밍크 후드 베스트를, ‘진도 모피’에서는 니트 콤비 세이블 베스트, 밍크 메일 베스트·자켓을 판매한다.
점포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진도모피 최대 70% 할인전이 열고, 구매 금액대별로 신세계 리워드 포인트(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명동 본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진도·윤진·디에스퍼 연합전을 진행한다.
또한 신세계는 동물복지 기준을 충족한 ‘퍼 마크(Furmark)’ 인증 브랜드 중심의 ‘웰퍼(Well-Fur)’ 트렌드를 제시한다. 디에스모피, 사바티에, 파비오가바찌 등 퍼마크 인증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QR코드로 모피의 생산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하이엔드 모피 소비가 확대되는 흐름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윤리적 소비 흐름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