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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디카페인 제품은 470㎖ PET 1종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와 함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카페인 부담을 낮춰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조지아 크래프트의 깊은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총 6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