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조선델리 온라인 케이크’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11.21 10:27:3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는 111년 전통의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1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6만개를 자랑하는 뉴욕치즈케이크, 블랙초코케이크 등이 있다.

올해는 신제품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달콤한 체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특히 다크 초콜릿 커버춰를 한 장씩 수작업으로 붙여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크림 속에 다크체리를 더하고 블랙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네 가지 베리 토핑을 올렸다.

지난해 첫 출시 후 완판됐던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도 다시 나온다.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에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치자 적색소를 활용해 한층 우아한 색감을 표현했다.

특히 피스타치오 크림치즈를 사용해 고소함을 강조했고,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트리 오너먼트 패키지에 담겨 배송돼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레시피로 완성한 독일식 전통 크리스마스 브레드 ‘조선호텔 슈톨렌’과 진한 초코 시트 속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과 다크초콜릿 가나슈를 더해 통나무 모양으로 완성한 프랑스 전통 케이크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과 SSG닷컴, 카카오톡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4만 8000원,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 4만 5000원, 조선호텔 슈톨렌 3만 5000원,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 3만 3000원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는 호텔 케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맛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케이크를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정교함을 더해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선호텔은 스타벅스와 협업해 ‘조선델리 노엘 트리 케이크’와 ‘조선델리 스노우맨 케이크’등 총 2종의 한정 케이크를 선보였는데, 이달 사전 판매 시작 후 20여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