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코퍼레이션, 와코(WACO)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11.14 10:27:1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코코퍼레이션의 WACO(와코)는 다양한 수질과 사용자 요구에 맞춘 고급형 언더싱크 정수기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와코는 지난 20년간 해외 70개국에 맞춤형 정수기를 공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수질 환경에 최적화된 언더싱크 정수기(Healsumm 시리즈)를 선보였다. 모든 제품과 필터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와코의 국내 생산 공장에서 제작된다.

특히 생수 구매를 줄이고자 하는 가정에는 와코의 언더싱크 정수기가 적합하다. 이 정수기는 전기세와 렌탈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정에서는 생수병 구입 비용 절감과 더불어, 식수와 조리수의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와코의 주요 언더싱크 정수기 모델은 △와코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 △와코 지하수 전용 언더싱크 정수필터 △와코 대용량 언더싱크 정수필터 총 세 가지다.

‘와코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는 수돗물 전용으로, 4단계 필터가 이물질과 미세 오염물질을 제거해 물맛을 개선하며, 소비자가 직접 필터를 간편히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필터는 12개월마다 일괄 교체하는 것을 권장한다.

‘와코 지하수 전용 언더싱크 정수필터’는 RO(역삼투압) 필터를 통해 지하수에 포함된 중금속과 석회 성분을 제거하여 물맛을 개선한다. 필터는 회전교체형 구조로 간편한 교체가 가능하며, 유지비용도 절감된다.

상업용 및 대용량 모델로서 ‘와코 대용량 언더싱크 정수필터’는 가정용의 3배 이상 정수 및 출수 용량을 제공하며, 필터 교체 주기가 최대 18개월로 늘었다. 이 제품은 식수용, 제빙기용, 커피머신용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필터 옵션을 제공하며, 국내 공장에서 1등급 소재로 제작된다.

와코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된 바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