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 파스쿠찌, 론칭 22주년 기념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 진행

이혜라 기자I 2024.09.23 20:01:23

29일까지 오후 3시~4시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 제시→바닐라빈 골든라떼 1+1
지난해 출시 후 풍성한 맛으로 인기…1년만에 30만 잔 판매
10월 ‘땡스어라떼’ 캠페인 진행

파스꾸찌 국내 론칭 22주년 기념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 SPC그룹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2주년을 맞아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까지 진행하는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매장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한 잔 더 증정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앱 멤버십 바코드를 주문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을 활용한 카페라떼에 달콤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시럽을 넣어 풍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누적판매량이 30만 잔을 돌파하며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음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파스쿠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가 포함된 다양한 구성의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 가격으로 판매하는 ‘골든라떼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파스꾸찌는 론칭 22주년 캠페인 일환으로 ‘땡스어라떼(Thanks a Latte)’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혜택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캠페인은 다음달말까지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오랫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회로 더 많은 고객들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