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투스 ‘BTS 쿠킹온’ 원스토어 사전 예약 시작

김가은 기자I 2024.02.29 16:33:18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컴투스(078340)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BTS 쿠킹온은 올 상반기 글로벌 170여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번 원스토어 사전 예약은 ‘BTS 쿠킹온’ 출시 전까지 해당 마켓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90일 간 사용할 수 있는 ‘원 앤 온리’ 프로필 프레임과 ‘신난 바다거북’ 프로필 이미지 등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완료 후 스크린샷을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 세계관이 접목된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