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 공동브랜드 'K tag' 런칭 이벤트

권오석 기자I 2019.04.12 14:39:22

애플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사진=소상공인연합회)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소상공인연합회가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 tag’(케이 태그) 확산을 위한 ‘K.tag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100여곳의 케이 태그 인증 업체를 찾아 현판이나 엑스배너 앞에서 업체의 대표와 함께 인증샷 또는 인증 동영상을 촬영하고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로, 다채로운 경품이 참여자들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인증업소에서 인증샷을 촬영 후 페이스북 등 본인의 SNS 계정에 ‘소상공인공동브랜드’, ‘Ktag’, ‘소상공인연합회’ 해시태그와 함께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올리고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 또는 소상공인연합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한 SNS 링크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란에 방문한 업체에 대한 발전방향 또는 희망사항을 적어 이메일 또는 이벤트 응모란에 남기면 미스코리아 5명이 직접 추첨한 특별 상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2등 2명에게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3등 5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상품권, 특별상 5명에게는 미스코리아 시그니처 고급 수제비누 세트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부터 5월 7일 오후 8시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 오후 7시 소상공인연합회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 연락 방침이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