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는 국내외 결제처 확대와 커머스, 브랜드콘 활성화 등으로 성장을 이뤘다. 광고 서비스 역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 타깃 선정의 용이성과 다양한 유형의 제품 제공으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 올해 4월 토스는 ‘세이브잇‘ 운영사인 ‘택사스소프트’를 인수하며 세무 서비스를 오픈,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계열사인 토스증권은 해외주식 위탁매매 부문 성장에 힙입어 상반기 개별 기준으로 매출 1751억, 영업이익 306억 원을 기록하며 반기 만에 연간 목표치를 뛰어넘었다.
토스는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플랫폼 역량을 입증했다. 지난해 영업수익은 1조3707억원을 돌파하며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했고,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1910만명을 넘어섰다.
이승건 토스 대표는 “서비스의 고른 성장이 최대 실적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최고의 금융 경험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